이 멋진 이메일 마케팅 조언 확인

2020. 6. 2. 18:40카테고리 없음


이 멋진 이메일 마케팅 조언 확인



얼마나 자주 이메일을 확인하니? 매일 여러 번이 아니더라도 적어도 매일 이메일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사업을 할 때,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에게 연락하고 청중을 타겟으로 하는 좋은 방법이다.


여기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자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다.




모든 클라이언트가 전자 메일을 수신하도록 선택했는지 확인하여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스팸 메일로 보내는 것처럼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고객들은 당신의 스팸메일에 대해 불평하거나 떠나게 될 것이다.




피사체 라인의 변형에 대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특정 전자 메일을 한 개 가져와서 메일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마다 동일한 전자 메일을 보내되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어떤 제목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을 열도록 격려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피해야 할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항상 고객의 허가를 받으십시오.


네가 스팸을 보낼 때, 너의 이메일은 효과가 없을 거야.


고객들을 잃고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는 보고를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는 것을 2단계 프로세스로 만드세요.


이것은 고객이 합법적으로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업무용 전자 메일이 스팸으로 인식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브랜드 사용을 기억하는 것의 중요성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로고, 글꼴, 색 구성표와 같이 회사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 어떤 독특한 디자인 요소와 스타일도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에 통합되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시 알아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능동적이고 수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을 다양화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봄으로써 당신의 대상 청중들로부터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반면에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피드백에 대해서도 알지 못한다.


이메일 메시지에서 클릭된 링크를 추적할 수 있는 많은 소프트웨어 도구가 있다.




당신의 전략이 지속되는 것이 중요하다.


획일성과 지속성이 핵심이지만 올바른 소비자 집단에 보내지 않으면 낭비가 된다.


잠재적인 고객들의 잘못된 그룹을 계속 목표로 삼는 것은 단지 나쁜 의지를 만들어내고 자원의 좋은 사용이 아니다.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폰이나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이메일을 열 것이다.


이 장치들의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당신은 그만큼 많은 공간을 갖지 못할 것이다.


모바일 장치의 한계를 이해하고 이를 해결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전자 메일을 만들 때 액션에 대한 호출을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수신자가 전자 메일을 읽었을 때 예상되는 액션을 알 수 있다.


링크를 명확히 하고 사용 지침서를 포함시키십시오.


때때로 이메일에 한 번 이상 행동에 대한 통화를 반복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머리글에 한 번, 이메일 끝에 한 번 포함시킬 수 있다.




전자 메일 미리 보기를 더 잘 사용하려면 프리헤더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텍스트의 초기 줄을 가져와서 처음에 강조 표시되도록 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gmail display preheaders와 같은 e-메일을 보내는 클라이언트는 주제 다음에 e-메일을 보내는데, 이것은 주의를 끄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항상 확인해야 한다.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기록하면 유효한 주소를 수집하고 추적하는 데 많은 시간이 낭비될 것이다.


시간이 걸릴 겁니다.




이메일이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올바른 접근법을 찾는 데는 약간의 실험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해보라.


계획이 효과가 있더라도 온라인 및 다른 출처로부터 새로운 전략을 계속 검색하십시오.




서브스크립션 목록을 집중적이고 집중적인 대상으로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고객에게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도록 요청하고 친구들도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를 당신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만 팁을 주는 장소처럼 보이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를 훨씬 더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만드는 동시에 더 타겟이 되는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




고객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열어두기 위해서는 이메일 마케팅이 일리가 있다.


이 글에서 배운 팁을 활용하십시오.


네 자신의 주름을 생각해봐라.


그러면 너는 결과가 결실을 보게 될 것이다.


일단 이메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는 것은 쉬울 것이다.